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 개최
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 개최
  • 유재윤
  • 승인 2012.02.0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효숙 회장, “여협 발전 및 화합 위해 노력하겠다”

음성군여성단체협의회가 6일 여협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 왼쪽부터 유기향 이임회장, 이필용 음성군수, 윤효숙 취임회장)
음성군여성단체협의회가 6일 여협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 왼쪽부터 유기향 이임회장, 이필용 음성군수, 윤효숙 취임회장)


음성군 여성단체협의회는 6일 여성회관에서 관내 기관·단체, 여성단체회원 등 1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임하는 유기향 회장은 3년 동안 여성단체협의회를 이끌어 오면서 여성인재양성을 위한 교육에 힘써 여성취미 기술교육 운영, 여성단체 임원교육, 여성주간 및 체육 행사 실시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한 주제로 여성의 사회활동 참여지원에 힘썼다.

또한 관내 크고 작은 행사에 참여해 지역을 위한 봉사활동에 앞장섰고, 경로식당 운영 및 독거노인을 위한 밑반찬 배달사업, 복지관 급식봉사, 시설위문, 다문화 가족을 위한 각종 행사 개최를 통해 활력 있는 복지음성을 만드는데 앞장섰다.

이날 임기를 마치고 함께 이임을 하는 유기향 회장은 단체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인 참여와 노력을 기울여 음성군과 기관단체로부터 공로패를 받았다.

제13대 여성단체협의회장으로 취임하는 윤효숙(55세, 임기 3년 2012년-2014년) 회장은 “그동안 여성단체협의회를 이끌어 오신 유기향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여러분의 노고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성급하지 않고 차근차근 여성단체 발전과 회원들의 화합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강하지만 부드러운 여성 특유의 지혜와 힘으로 참 봉사를 실천하며 여성의 힘을 하나로 모아 단체의 발전과 음성군의 발전을 위한 일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