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음성자치신문 발행인 겸 편집인 이상훈 입니다.
본지는 음성군의 소식을 매주 전해드리는 음성지역 주간신문으로서 음성군민들과 출향인들에게 음성군 구석구석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발빠르게 전해드리겠습니다.
매주 신문대판으로 전국 군단위 지역신문 중 최대지면 최대부수인 16면에서 20면으로 37,000부가 발행되어 음성군 9개 읍면 소재지의 관공서, 가정집, 상가, 빌라, 아파트 등에 직접 배포하고, 출향인을 비롯하여 7개 읍면의 이장, 지도자, 부녀회장, 반장, 농업경영인, 마을회관, 노인정, 각 사회단체회원, 기업체 등에 우편발송을 통해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음성군자치신문은 '음성사랑'이라는 창간이념을 가지고 군민을 위한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함은 물론이고 음성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벌이는 한편 음성군의 위상을 높이고 지역 주민의 자존감 고취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음성지역 9만 인구를 비롯하여 재외군민 출향인사들에게도 음성지역 소식을 전하며 지역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켜 음성군의 발전과 화합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한편 인터넷음성자치신문은 7명의 기자가 발고 뛰어 전하는 생생한 뉴스를 사회, 정치, 경제, 문화를 비롯하여 교육, 여성, 종교, 건강, 노인, 복지 등 지면별 섹션에 따라 보도하며, 각 사회단체 및 여성단체, 동호회, 여기이사람, 우리동네 최고야 등 다양한 탐방 심층 기사를 통하여 군정의 향방부터 지역 주민들의 진솔한 삶의 모습을 전달하고자 부지런히 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