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여성농업인들 한자리 모여 친목도모
음성여성농업인들 한자리 모여 친목도모
  • 유재윤
  • 승인 2012.02.0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여농음성군연합회, 대보름맞이 한마음 행사 개최

한국여성농업인 음성군연합회(회장 이은옥)는 3일 오전 11시 농업기술센터에서 '주체적인 여성농업인!! 참여하는 여성농업인!!'이라는 슬로건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한국여성농업인 음성군연합회(회장 이은옥)는 3일 오전 11시 농업기술센터에서


한국여성농업인 음성군연합회(회장 이은옥, 이하 '한여농음성군연합회')는 3일 오전 11시 농업기술센터에서 회원 및 기관 사회단체장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보름맞이 한마음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해 설성문화제 시 순 우리 농산물로 만든 강정 만들기 체험이 우수행사로 선정되는 등 음성농업발전에 앞장서 온 한여농음성군연합회는 '주체적인 여성농업인!! 참여하는 여성농업인!!'이라는 슬로건 아래 매년 대보름맞이 행사를 개최해 회원친목을 다져왔다.

올해 임진년 흑룡의 해를 맞아 풍년기원제, 윷놀이, 풍물공연 등 행사를 열고 FTA와 기상이변으로 인한 농업환경 악화 등의 파도를 넘어 높게 비상하자는 결의를 다지는 시간도 가졌다.

뿐만 아니라 우수 여성농업인 자녀에 대한 장학금 지급과 어려운 이웃돕기 쌀 모으기 등 선행 실천 행사도 실시했다.

이은옥 회장은 “우리 고유의 민속놀이를 즐기며 회원 간 친목을 돈독히 하고 어려운 이웃도 도울 수 있는 시간이 된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