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중, 겨울방학 아카데미 운영
삼성중, 겨울방학 아카데미 운영
  • 박명자
  • 승인 2012.01.1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족한 과목 보충하고 적성도 살리고

삼성중학교(교장 이상준)는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학생들이 성적향상 및 특기 적성 계발을 위한 겨울방학 아카데미를 운영하여 학생과 학부모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겨울방학 아카데미는 1,2차로 나뉘어 1차는 1월 2일부터 13일까지(10일간) 예비 중1, 2학년, 1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2차는 2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운영된다. 겨울방학 아카데미는 교과학습과 특기적성교육을 나뉘어서 진행된다.

겨울방학 아카데미가 좀 더 의미를 가지는 것은 평소 영어에 대한 기초가 부족하고 자신감이 없어 고민하던 학생들을 대상으로 'FUN FUN English 아카데미' 수업이 있기 때문이다. 본교에서 학생을 선별하여 7명의 학생으로 소수 정예반으로 운영되는 'FUN FUN English 아카데미'는 학생들의 눈높이에서 기초부터 차근차근 진행되며, 노래와 애니메이션을 통해 즐거운 영어 수업으로 진행하고 있어 학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또한 특기적성 계발을 위해 실용음악과 배드민턴반이 운영되고 있다. 슈퍼스타 K 등의 매스컴의 영향으로 학생들이 좋아하는 실용음악반을 운영하여 학생들의 정서 순화 및 특기적성 계발을 위해 보컬, 기타, 키보드, 드럼 등의 악기 강습을 하고 있다. 이와 함께 겨울철 체력 증진을 위해 진행되는 배드민턴반은 전문 강사의 개인 레슨을 통해 기본기부터 철저하게 강습을 하고 있다. 이후 각종 배드민턴 대회에 나갈 예정이라고 한다. 우리 학생들의 멋진 활약을 기대해 본다.

이상준 교장은 이번 아카데미를 통해 겨울방학 동안 집에서 컴퓨터 게임만 할 학생들에게 다양한 학습 기회를 제공하여 자신의 꿈을 향해 도전할 수 있는 희망과 용기를 주어 명품교육을 실현하고자 하며, 모두가 함께하는 따뜻한 교육이 숨 쉬는 학교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