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면 주민자치센터 발표회
삼성면 주민자치센터 발표회
  • 김진수
  • 승인 2011.12.10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에게 활력주는 활동 다짐


삼성면(면장 홍형기)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안상국)가 주민자치센터 발표회를 가졌다.

지난 8일(목) 저녁, 삼성면 주민자치센터에서 있었던 이날 행사에는 300여 주민들이 참석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내외빈으로는 홍형기 삼성면장, 정범구 국회의원 부인, 이광진 도의원, 이대웅 군의원, 권혁재 이장협의회장 등 기관단체장들과 조현명 음성군주민자치위협의회장을 비롯한 각 읍면 주민자치위원장들이 참석하여 축하했다.

정상국 간사의 사회로 진행된 1부 개회식에서는 안명옥 씨와 유인만 씨에게 각각 감사패와 공로패를 수여했다. 그리고 이번 행사를 주관한 안상국 위원장은 “추워지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발표회에 참석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린다. 이번 발표회를 통해 지역주민들 피부에 와닿는 주민자치센터로 정착할 수 있기를 바라며, 주민들에게 활력넘치는 삶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앞으로도 주민자치센터 운영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음성 수려울 색소폰연주단의 연주로 시작한 2부 프로그램 발표회는 초청가수 오신애, 진수중 씨의 공연과 영어교실, 요가, 건강관리실, 사교댄스, 농악교실의 발표가 진행되어 참석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그리고 발표회장 옆으로는 서예교실의 작품들이 전시돼 참석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