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선초, 학습발표회 개최
오선초, 학습발표회 개최
  • 박명자
  • 승인 2011.11.05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화 향기 속 행복 가득한 하모니


오선초등학교(교장 최성열)가 지난 5일 “행복 가득한 가을잔치”라는 주제로 그동안 틈틈이 준비해온 학습발표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학습발표회는 1학년의 깜찍한 첫인사를 시작으로 흥겨운 우리 가락인 사물놀이로 막을 열었고 유치원의 동극, 4학년의 부채춤, 5학년의 치어댄스, 6학년의 연극 등 총 18종목의 다채로운 내용을 가지고 가을 향연을 펼쳤다. 특히 아름다운 화음이 어우러진 전교생이 참가하는 기악 합주(도레미송 외 1곡)는 참가한 분들께 힘찬 박수갈채를 받았다.

또한 올해 학습발표회에는 예년과 다르게 현관 입구 및 본관 곳곳에 작품을 전시하여 더욱 풍성한 내용으로 볼거리를 제공하였다. 가을에 어울리는 시화, 풍경화, 캐릭터 그리기 등의 작품과 다양한 주제의 협동 작품이 전시되어 학부모님들과 내빈 분들의 눈길을 끌었다. 더욱이 전시장과 발표회장 곳곳에 그 단아한 자태를 뽐내며 놓여있는 국화꽃은 여러 작품들과 어우러져 오선초 학습발표회를 더욱 빛나게 해주었다.

유재수 어머니회장은 “전교생 67명이 각자 2~3가지 종목에 출연할 수 있고 마지막에는 모두 한 마음이 되어 환상의 합주를 완성해 낸 우리 오선초등학교는 작지만 정말 아름다운 학교”라며 본교에 대한 자부심을 밝혔으며, 최성열 교장은 “국화꽃 하나에서부터 모든 교육활동까지 세심하게 준비해온 전 교직원과 학생들의 노력이 지역민과 학부모와 함께 할 수 있었기 때문에 더욱 아름다운 가을 축제가 될 수 있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명품 교육을 이뤄내는 학교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