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단체협의회, 3월 월례회 개최
여성단체협의회, 3월 월례회 개최
  • 유재윤
  • 승인 2011.03.1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회 홍보강화 방안 등 논의

▲ 음성군여성단체협의회는 월례회를 개최하고 협회홍보강화 방안 등을 논의했다.
▲ 음성군여성단체협의회는 월례회를 개최하고 협회홍보강화 방안 등을 논의했다.

음성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유기향)는 지난 4일 여성회관에서 관내 여성단체 회장과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여성단체협의회 3월 월례회를 개최하고 협회홍보강화 및 사업자변경, 오는 23~24일 열리는 여성 지도자 위탁교육에 관한 내용 등 주요 현안 사업에 대한 논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서 유기향 협의회장은 “여성의 사회참여와 여성단체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인 사업추진과 각종 행사에 참여하여 음성 발전의 역할을 잘 소화해 주신 회원님들께 감사 드린다”며 “올해도 작년에 이어 여성단체가 더욱더 활성화 되고 발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현재 법인사업자로 돼 있는 여협을 간이사업자로 전환하는 방안 및 협회홍보 강화차원에서 각 단체의 활동사항을 협회 게시판에 부착 여러 사람이 공유 하도록 하는 방안 등의 내용이 논의 됐다.

한편 여성단체협의회는 올해에는 여성들의 교육에 중점을 두어 전체회원 교육, 핵심임원 교육, 지도자 양성교육 등 여성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을 집중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며 여성주간 기념 여성대회 등을 통해 여성의 활동사항을 널리 알려 더욱 많은 여성들이 여성단체에 가입해 활동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해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