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순 생극면 주민자치위원장 취임
장성순 생극면 주민자치위원장 취임
  • 김진수
  • 승인 2011.02.28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지역화합·지역발전 앞장서는데 최선”


생극면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이 지난 25일 생극면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허금 면장, 이광진 도의원을 비롯한 박근순 생극면민회장, 김붕열 이장협의회장, 김기철 체육회장, 김학훈 생극우체국장, 석준호 고향사랑청년회장, 여용주 금왕자치위원장, 조현명 맹동면주민자치위원장, 반채영 원남면주민자치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장성순 위원장의 내빈소개에 이어 감사패 수여 및 재직기념패 전달, 신임위원장에게 명패전달, 신규 주민자치위원 5명에 대한 위촉장 수여, 이임사, 취임사, 격려사 순으로 진행됐다.

윤홍필 전임위원장은 이임사에서 “생극주민과 함께한 노래교실 및 10개의프로그램과 면민 등반대회, 땅콩과 고구마 심기 등 지역주민과 지역사회단체가 함께한 사업에 기여하게 되어 보람과 긍지를 느낀다”며 “부족한 제가 큰 대과 없이 마무리 하도록 도움을 두신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덕망이 높고 탁월한 장 위원장을 도와 생극면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성순 신임위원장은 취임사에서 “지역발전에 헌신 봉사하시고 이임하시는 윤홍필 전임위원장님께 그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 저 개인에게는 큰 영광이지만 걱정이 앞선다”며 “주민들을 위해, 지역을 위해, 지역화합을 위해, 주민자치위원회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전임위원장님도 계속 지켜봐주시고 도와주시길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