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왕주민자치위, 2월 정례회의 개최
금왕주민자치위, 2월 정례회의 개최
  • 유재윤
  • 승인 2011.02.28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구마 심기 등 자체 수익사업 실시

▲ 금왕읍 주민자치위가 22일 금년 첫 회의를 열고 2011년 사업계획을 수립했다.
▲ 금왕읍 주민자치위가 22일 금년 첫 회의를 열고 2011년 사업계획을 수립했다.
금왕읍 주민자치위원회 2월 정례회의가 22일 금왕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열린 올해 첫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이종빈 금왕읍장, 여용주 회장, 도영호 지구대장을 비롯한 주민자치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됐다.

이날 회의에서 한지공예의 신규프로그램 편성에 관한 협의와 2011년 주민자치센터 봉사활동 협의 및 기타협의사항 등 당면업무 사항을 토론했다. 금왕읍주민자치위원회는 한지공예를 3월달부터 신규 프로그램으로 추가 편성하여 운영하기로 하고 올해 1개의 프로그램을 더해 10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또한 금왕 하천부지에 고구마을 심어 이곳에서 발생하는 소득으로 지역 불우이웃돕기 및 주민자치 기금을 조성하여 금왕읍주민자치위원회를 더욱 활성화하기로 했다.

여용주 회장을 인사말을 통해 “탁월한 지휘능력을 겸비한 이종빈 금왕읍장과 서울종로서에서 부임한 도영호 금왕파출소지구대장을 환영하며 2011년 6월이면 금왕읍 청사가 완공되어 이사할 것으로 보이며 금왕읍주민자치위원회가 타 지역 보다도 더욱 활성화 되고 잘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종빈 금왕읍장은 “평소 지역발전에 선도적으로 앞장서는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리며 구제역 방역초소 근무에 협조에 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지역주민의 큰 호평을 받는 단체로 지역주민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줄 수 있는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더욱 발전하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