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섯 번째 발표회 가진 대소 주민자치센터
여섯 번째 발표회 가진 대소 주민자치센터
  • 강성진
  • 승인 2010.12.16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흥겨운 무대 마련… 주민화합의 장


16일(목) 저녁, 대소면사무소 2층 대회의실에서 대소면(면장 한동희)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창수)가 주관한 여섯 번째 주민자치센터 발표회는 350여명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을 이뤘다.

선종득 간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발표회가 맥간공예 수강생들이 준비한 떡을 컷팅하는 순서를 시작으로 풍물패의 앉은반 사물놀이를 비롯해 8개의 프로그램이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 발표회를 가진 이날 행사장 안팎에는 맥간공예 작품이 전시됐으며, 주민자치위원회에서 떡만두국을 비롯하여 풍성한 음식을 준비하여 주민들에게 또 다른 기쁨을 주었다.

늦은 시간에 시작된 이번 발표회에는 이필용 음성군수 내외와, 한동희 대소면장을 비롯, 이대웅 군의회부의장, 손달섭 군의원, 경대수 한나라당 중부4군당협위원장, 유기향 여협회장과 각 읍·면 주민자치위원장 비롯 지역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해 축하해줬다.

정창수 위원장은 “추운 날씨에도 참석해준 분들께 감사드린다. 발표회를 위해 준비하느라 수고해주신 강사님들과 자치위원, 관계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이어 이필용 음성군수는 “정창수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해 자치위원들께서 주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줘 감사하다”고 축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