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천희 군의원 나선거구 (금왕.생극.감곡)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조천희 군의원 나선거구 (금왕.생극.감곡)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 김만식
  • 승인 2010.05.10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 삶의질 향상에 최선다할 것"


6ㆍ2 지방선거에 음성군의회 의원선거 나선거구(금왕.생극.감곡) 민주당 조천희 후보 선거 사무소 개소식이 5월 10일 오후 3시 금왕읍 무극리에서 민주당 당직자, 지지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조천희 前 금왕 부읍장은 인사말에서 “그간의 공직경험을 토대로 진정한 지역민의 한마디 한마디 말씀을 소홀히 하지 않고 귀담아 들어서 지역의 화합과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 할것” 이라며 “지역주민들의 지지와 성원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금왕 오선초등학교와 무극중학교 청주농고를 졸업한 금왕 토박이로 32년간 공직자로 근무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도지사·장관상 등을 수상하고 청백봉사상 대상, 옥조근정훈장 등을 수훈하기도 했다.

금왕읍 유촌리에서 농업에 종사하고 있으면서 지역 주민들과의 밀접한 교분를 쌓아오고 있는 조 전부읍장은 재직 중 2회에 걸친 소도읍 가꾸기 사업 및 취락구조 개선마을 조성, 금왕읍지 발간, 금왕읍유래비 건립, 읍민의 날 제정 등 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일을 해왔다.

이 날 행사에는 정범구 국회의원, 박희남 음성군의회 의장, 박덕영 민주당 음성군수 후보, 이광진 도의원 후보, 김순옥 민주당 비례대표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