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소청소년센터 청소년운영위, 환경정화활동 실시
대소청소년센터 청소년운영위, 환경정화활동 실시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4.03.18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들 자발적으로 지역 사회 청결활동 추진
대소청소년센터 청소년들이 지역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대소청소년센터 청소년들이 지역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음성군 대소청소년센터 청소년운영위원회(회장 이율희, 이하 대소청운위)는 지난 16일 자발적인 지역사회 참여활동의 일환으로 대소면 청결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지난 2월 신규 운영위원회 위원들과 기존 위원들 간 화합을 다지고자 열린 청소년 운영위원회 오리엔테이션에서 나온 안건들 중 하나로 청소년들이 자발적으로 지역 사회 청결활동을 추진하고 청소년 유해업소를 단속하는 등 지역사회에 기여하고자 진행된 행사였다.

 

지난 2월 신규 운영위원회 위원들과 기존 위원들 간 화합을 다지고자 열린 청소년 운영위원회 오리엔테이션에서 나온 안건 중 하나로 추진된 행사이며, 청소년들이 자발적으로 지역 사회 환경정화활동을 추진하여 지역사회에 기여하고자 진행된 행사였다.

 

대소청운위는 주요 시가지 및 도로변에 불법 투기된 음료수병 등 각종 폐기물 및 농산부산 비닐 등 쓰레기를 일제 수거하고, 불법 쓰레기 투기 금지 홍보활동을 펼쳐 깨끗하고 쾌적한 대소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대소청소년센터 운영위원회 이율희 회장은 이번 환경정화활동은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들이 오리엔테이션에서 의견을 내서 자발적으로 추진한 행사이며, 이후에도 청소년의 목소리가 지역사회에 전달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과 지역행사에 참석하여 청소년이 행복할 수 있는 음성군에 보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