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동면 주민자치회, 1월 정기회의 개최
맹동면 주민자치회, 1월 정기회의 개최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4.01.17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위원 위촉 후 ‘2024년 힘찬 출발!’
맹동면 주민자치회 신규위원들이 위촉식 후 안정아 면장(가운데)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맹동면 주민자치회 신규위원들이 위촉식 후 안정아 면장(가운데)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맹동면 주민자치회(회장 민만식)는 11일 맹동면주민자치센터 2층 다목적실에서 맹동면 주민자치회 위원 28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자치회 신규위원 위촉식과 1월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위촉식에서는 지난해 추가 공고모집을 통해 선발된 4명의 위원(▲기획운영분과 김화순 ▲기획운영분과 박명숙 ▲개발진흥분과 조현우 ▲복지환경분과 최금자)에게 위촉장을 수여하는 등2024년 맹동면 주민자치회 활동의 힘찬 출발을 알렸다.


민만식 주민자치회장은 “맹동면 주민자치회에 새로 위촉되신 4명의 위원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주민자치회 위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안정아 맹동면장은 새로 위촉되신 4명의 위원에게 축하 인사를 전하며 “맹동면 주민자치회가 면민들과 함께하는 소통의 장으로서 주민자치 실현의 주역이 돼 주시길 당부드리며, 새해에 더욱 발전하고 화합하는 모습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맹동면 주민자치회는 지난해 1월 제1기 출범을 시작으로 지난 9월 주민총회를 개최해 분과별 사업에 대해 투표했다.


상상대로 그린(green) 정원 만들기 등 발굴한 4개 사업 등이 맹동면 주민자치회 사업으로 선정돼 올 한 해 동안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