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장애인복지관에 ‘기업 후원물품 쇄도’
음성군 장애인복지관에 ‘기업 후원물품 쇄도’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3.12.28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신약·삼우 음성공장, 각각 쌀 후원

 

(주)한솔신약 직원들이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쌀 300kg을 전달하고 있다.
(주)한솔신약 직원들이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쌀 300kg을 전달하고 있다.

 

연말을 맞아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호찬)에 지역 단체들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

 

한방 생약재를 주원료로 의약품을 생산하는 한방 의약품 전문 제조업체인 한솔신약()은 지난 27일 직원 모금을 통해 마련된 100만원 상당의 쌀 300kg을 후원했다.

(주)삼우 음성공장 직원들이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쌀 100kg을 전달하고 있다.
(주)삼우 음성공장 직원들이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쌀 100kg을 전달하고 있다.

 

같은 날 각종 검사장비와 내구성 테스트 장비를 갖추고 있는 트럭/버스 휠 국내 선도업체로서 삼우 음성공장(휠 사업 본부장 장현규)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직원들의 마음을 모아 준비한 쌀 100kg을 후원했다.

 

한솔신약() 대표 김길호는 이번 후원은 직원들과 마음을 모아 진행하게 됐다항상 지역사회 내의 취약계층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내의 도움이 될 수 있는 기업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삼우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된 후원은 직원들이 회식을 포기하면서까지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모금활동을 했다이번 모금을 통해 지역사회에 대한 생각을 다시 한 번 할 수 있었다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것에 대한 따뜻한 마음을 얻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전호찬 관장은 항상 우리 복지관에 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감사를 드린다전달해주신 후원물품은 도움을 필요로 하는 대상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들의 보다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상담, 사례관리, 기능강화지원사업, 장애인가족지원, 역량강화 및 권익옹호, 직업적응훈련 및 취업지원, 지역사회네트워크, 문화여가지원사업, 사회서비스, 운영지원사업, 주간보호센터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