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곡초 학부모동아리, '성탄절 선물' 전달
감곡초 학부모동아리, '성탄절 선물' 전달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3.12.26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 일찍부터 나와 학생들에게 선물 꾸러미 배부
감곡초등학교 학부모동아리가 학생들에게 성탄절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감곡초등학교 학부모동아리가 학생들에게 성탄절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감곡초등학교(교장 이혜숙)의 학부모 동아리 행복공작소는 지난 22일 성탄절을 맞아 학생들에게 선물 꾸러미를 증정했다.

 

영하 10도를 밑도는 혹한의 추위에도 학부모동아리 회원들은 아침 일찍부터 나와 학생들에게 선물 꾸러미를 배부했다. 선물을 받은 학생들은 함박웃음을 지으며 아침 등굣길을 힘차게 시작했다.

 

학부모동아리 회원들이 바쁜 와중에도 틈틈이 시간을 내어 직접 디퓨저를 만들고, 양말, 쿠키 등으로 선물 꾸러미를 만들어 학생들에게 감사와 나눔의 의미를 전했다.

 

한편, 감곡초 학부모동아리는 지난 6월에는 환경의 달을 맞이해 전교생을 대상으로 재활용품을 이용한 생활용품 만들기 수업을 실시했으며, 여름철에는 모기 퇴치제를 직접 제작 안전한 여름철을 보내도록 했다.

 

또한, 1111일 농업인의 날을 맞이해 가래떡을 전교생에 전달하며 농업의 중요성과 고마움을 일깨우는 등 다수의 활동을 실시했다.

 

유순상 학부모동아리 회장은 아이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추위도 잊게 된다지난 1년간 열심히 참여한 학부모동아리 회원들에게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혜숙 교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의 행복한 성탄절을 위해 노력해주신 학부모동아리 여러분의 노고에 감동이 밀려온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