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곡중, ‘찾아가는 비보이 갬블러크루’ 공연
감곡중, ‘찾아가는 비보이 갬블러크루’ 공연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3.12.1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댄서들 등장해 생동감 있는 퍼포먼스

 

감곡중학교에서 성탄절과 연말을 맞아 존교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보이 공연이 이뤄지고 있다.
감곡중학교에서 성탄절과 연말을 맞아 존교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보이 공연이 이뤄지고 있다.

 

충청북도 음성군 소재 감곡중학교(교장 김월현)는 예술 공연 관람을 통한 감수성 향상과 공연 관람 예절 정착을 위해 우수 공연 프로그램을 선정하여 전교생 관람과 참여를 추진해 왔다.

 

이번 찾아가는 비보이 갬블러크루공연은 기말고사를 마친 학생들이 그간의 피로를 풀고, 즐겁고 뜻깊은 성탄과 연말을 맞이하길 바라며 기획한 행사로 어느 때보다 학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

 

사회자의 브레이킹 및 스트릿댄스 문화에 대한 간략한 소개로 분위기를 예열한 후, ‘갬블러크루롤링핸즈의 댄서들이 모두 등장하며 1970년대 스트릿댄스 문화가 시작된 공간과 시간을 입체적으로 보여주는 연출을 하여 생동감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어 오직 입으로 소리를 만들어내는 비트박스 공연을 통해 관객들과 상호 소통하며 분위기를 고조시켰고, 공연에서 선보인 다양한 동작을 직접 배워보며 내면에 숨어있던 끼를 분출하는 시간을 가졌다.

 

공연의 마지막은 프리스타일 퍼포먼스! 무대와 객석을 가리지 않고 모든 공간을 활용하여 밝고 신나는 에너지를 관객들에게 선사하고 사회자의 마이크웍을 통해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리며 마무리되었다.

 

김월현 교장은 소외된 농산촌지역 학생들에게 문화예술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학생들이 자신의 꿈에 한 발 더 다가설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앞으로도 중학생 수준에 맞는 맞춤형 우수 공연 프로그램을 적극 유치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