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기술,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사랑의 후원품 기탁
한국전력기술,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사랑의 후원품 기탁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3.12.08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0만원 상당의 대형제습기 2대 전달
한국전력기술 직원들이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을 방문 사랑의 후원물품 전달식을 갖고 있다.
한국전력기술 직원들이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을 방문 사랑의 후원물품 전달식을 갖고 있다.

 

한국전력기술(사장 김성암)은 지난 6,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호찬)을 방문하여 500만원 상당의 사랑의 후원물품(대형제습기 2)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은 에너지신사업본부 융복합사업처 임태식 처장, 최명달, 박대현 부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전달받은 대형제습기 2대는 음성군장애인복지관 내 후원물품 보관창고에서 활용될 예정이다.

 

에너지신사업본부 융복합사업처 임태식 처장은이번 전달식을 통해 음성군장애인복지관과 뜻깊은 인연을 맺은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며, 지역사회를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에 대해 항상 고민하겠다. ”고 전달 소감을 전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 전호찬 관장은 많은 후원업체에서 주시는 소중한 물건이 보관창고에서 습기로 인해 상하지 않을까 매번 노심초사 하였었는데 이번 전달받은 제습기를 통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다시 한번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주신 한국전력기술에 감사함을 전한다:”고 말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들의 보다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상담, 사례관리, 기능강화지원사업, 장애인가족지원, 역량강화 및 권익옹호, 직업적응훈련 및 취업지원, 지역사회네트워크, 문화여가지원사업, 사회서비스, 운영지원사업, 주간보호센터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장애인복지에 궁금한 사항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043-883-2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