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보내며 '군민의 화합과 평화' 기원
2023년 보내며 '군민의 화합과 평화' 기원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3.12.04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음성군기독교연합회 성탄트리 '점등'
음성문화예술회관 인근에 세워진 성탄트리
음성문화예술회관 인근에 세워진 성탄트리

 

음성군(군수 조병옥)과 음성군기독교연합회는 지난 1일 음성문화예술회관 일원에서 2023년 한 해를 보내며 군민의 화합과 평화를 기원하는 성탄트리 점등식을 개최했다.

 

이날 점등식은 감사기도, 찬송, 트리 점등, 축하메시지, 축하공연 등의 순

 

서로 진행됐으며, 조병옥 음성군수, 안해성 음성군의회의장, 이행규 음성군기독교연합회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 음성군기독교연합회는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사랑의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고, ㈜케이시테크에서는 한빛복지관에 100만원 상당의 마스크 5천매를 기탁했으며, 소이 색소폰 동호회와 무극중앙성결교회 워쉽팀의 재능 기부로 이루어진 축하공연으로 성탄트리 점등식 행사에 사랑과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또한, 소이 색소폰 동호회와 무극중앙성결교회 워쉽팀의 재능 기부로 이루어진 축하공연은 점등식 행사에 사랑과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음성군 지역 인사들과 기독교 인사들이 성탄 트리 점등식을 하고 있다.
음성군 지역 인사들과 기독교 인사들이 성탄 트리 점등식을 하고 있다.

 

성탄트리는 높이 6m, 폭 3.4m 규모로 음성문화예술회관 일원에 설치됐으며, 별과 눈 모양의 장식과 빛이 어우러져 성탄절을 앞두고 한 해 동안 고생한 군민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함께 행복한 연말을 기원하기 위한 소망을 담고 있다.

 

이번 성탄 트리는 군민 뿐만 아니라 음성군을 방문하는 이들에게도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내년 1월 말까지 환하게 빛을 밝혀 따뜻한 온기를 전할 예정이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아름다운 성탄 트리의 불빛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들과 군민 모두의 마음을 환하게 밝히는 희망의 빛이 되기를 소망한다”며 “군민 여러분 모두 성탄의 기쁨을 이웃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