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장기자랑 컨테스트 슈퍼스타 e(음성) 성황리에 마치다
장애인 장기자랑 컨테스트 슈퍼스타 e(음성) 성황리에 마치다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3.11.28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
- 지역 내 장애인시설 및 단체가 함께 장애인분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물하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호찬)은 지난 24 금왕읍 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장애인 장기자랑 컨테스트 슈퍼스타 e(음성)을 개최했다.

 

 

음성군 내 장애인시설 및 단체가 연합해 지역 내 장애인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행사는 조병옥 음성군수와 유관기관 시설장·후원자·9개 장애인 기관 이용자 및 종사자 등 250여명이 참가해 대회를 빛냈으며, 1부 개회식 행사에 이어 2부에는 장애인 장기자랑 컨테스트로 색소폰 연주·댄스·노래 등 16개 팀이 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본인들의 실력을 뽑냈다.

 

관객들은 함께 신나게 즐겼으며, 주최측은 이번 행사에 오신 모든 분에게 소정의 선물도 제공해 풍성함을 더했다.

 

이날 심사위원으로 참석한 박준혁 대한국가수협회 음성지부장 등 3명의 심사위원은 우열을 가리기 힘든 경연자들의 실력에 너무 놀랐다 며 장애라는 편견이 깨지는 순간이었다고 전했다.

 

이번 장기자랑 컨테스트에 참여한 임o희 씨는 코로나 이후 너무 오랜만에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며 행복한 하루를 선물해준 행사를 준비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한다고 말했다.

 

전호찬 음성군장애인복지관장은 이번 행사가 더욱 뜻깊고 즐겁게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장애인들과 많은 관심과 도움 주신 후원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안에서 장애인이 지역주민과 서로 어우러질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기 위해 지역 내 장애인 유관기관들이 연합하겠다고 전했다.

 

 

장애인 장기자랑 컨테스트 참가자들이 열연을 하고 있다.
장애인 장기자랑 컨테스트 참가자들이 열연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