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최신 디자인 경향 반영 홈페이지 ‘개편’
음성군, 최신 디자인 경향 반영 홈페이지 ‘개편’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3.11.28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억 9700만원 투입.. 2024년 1월 공개 예정
클라우드 기반 구축으로 시스템 안정화 강화

음성군은 최신 디자인 경향을 반영하고 군민 맞춤형 중심 콘텐츠 구성을 위한 음성군 대표 홈페이지의 전면 개편 사업이 마무리 단계에 있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번 음성군 홈페이지 개편 사업은 군의 대표 홈페이지를 비롯해 9개 읍면 홈페이지와 문화관광, 보건소, 외국어 등 총 25개 홈페이지를 대상으로 군민 이용 편의성을 높여 누구나 손쉽게 군정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운영환경을 개선하고 전면 개편하는 사업이다.

 

사업비 1억 9700만원이 투입된 이 사업은 지난 6월부터 추진돼 이달 말 준공예정이다.

 

특히, 이번 음성군 홈페이지 개편 사업은 클라우드에 기반한 다층구조로 설계해 홈페이지 방문객 데이터를 더욱 빠르게 처리하고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게 됐다는 데 큰 의미를 둘 수 있다.

 

이러한 노력은 음성군이 디지털 전환을 통한 디지털플랫폼정부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대민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기여할 것이다.

 

또한, 군은 군민들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웹 환경을 제공하여 언제 어디서나 음성군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정보 접근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홍보실 고영수 전산팀장은 “홈페이지 개편과 클라우드 기반 운영을 통해 군민들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디지털 시대에 걸맞은 편리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로 음성군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양한 주민 편의 기능이 탑재된 새로운 얼굴의 음성군 홈페이지는 내년 1월 군민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