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평생학습관 하반기 강좌 작품전시 및 영상자서전 공모전 수상작 영상상영
음성군, 평생학습관 하반기 강좌 작품전시 및 영상자서전 공모전 수상작 영상상영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3.11.22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군수 조병옥)은 오는 123일까지 설성문화회관 1층 로비에서 일상 충전, 배움 한 상의 상상데이주제로 평생학습 프로그램 작품전시 및 영상자서전 상영회를 개최한다.

이번 작품전시회는 음성군 평생학습관 하반기 프로그램 성과물을 공유하는 장으로,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학습자의 의욕을 고취 시켜 평생학습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학습자들이 수업을 통해 만든 어반드로잉 천아트 오일파스텔 손뜨개 목공 20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됐다.

또한 어르신들의 삶의 이야기를 담은 음성군 추억 공유 영상자서전 공모전에서 수상한 7개 작품을 상영한다.

아울러, 설성평생학습관 손뜨개 프로그램을 수강했던 수강생들이 결성한 한코뜨개동아리에서 교육 소외계층 어르신들께 손수 짠 수세미 60개를 기증했다.

음성군 평생학습관 프로그램은 한해 200여개 과정의 교육강좌를 운영해 군민의 성장과 행복을 도모해 나가고 있으며,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문화를 향유하고 예술적 재능을 키워나가고 있다.

한편 금빛평생학습관에서는 11307시부터 9시까지 평생학습 정기강좌 수강생 성과공유회가 열릴 예정이다.

특히 스피치 강좌 수강생이 사회자가 돼 다양한 체험, 공연, 기부 등의 행사가 개최될 계획이다.

박민순 평생학습과장은 평생 학습이 개인을 성장시키고 이후 지역과 함께하는 학습 방향으로 진행돼, 지역사회의 성장으로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