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제9회 음성군 기업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음성군, 제9회 음성군 기업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3.11.08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기업인·모범근로자 등 37명 시상 및 장학금 전달

음성군(군수 조병옥)과 음성군기업인협의회(회장 오상근)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기업인에 대한 예우 문화를 조성하고자 지난 8(17:00), 영빈웨딩컨벤션에서 9회 음성군 기업인의 날기념행사를 열었다.

 

기업인의 날 행사는 음성군 기업인 예우 및 기업 활동 촉진 조례를 근거로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을 위해 매년 11월에 개최된다.

 

음성군이 주최하고 음성군기업인협의회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조병옥 음성군수를 비롯해 안해성 음성군의회 의장, 임호선 국회의원, 김철기 소방서장, 이상정 충북도 의원 등 관련 단체장들과 기업인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지역경제 활성화 유공 우수·모범근로자 시상을 시작으로, 음성군기업인협의회 회원들이 모금한 장학금 칠백만원을 10명의 학생들에게 전달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우수기업인으로 충청북도 도지사상에 ()코리아몰딩 뷰티화장품 하이테크판넬 ASF 제일참이 선정됐다.

 

음성군수상은 ()삼우이앤피 팜스토리도드람B&F 스페코 ()광메탈 폼웍스 세현기술 하이디 신일기계 ()송산기업이 차지했고 모범기업인으로는 음성군의회의장상에 엑스게이트 충북산업이 수상했다.

 

또한, 우수기업인으로 국회의원상에 경동택배 소이지점 성도, 음성소방서장상에는 밝은언덕노인요양원 서한알루미늄 ()바라가 수상했으며, 충북중소벤처기업청장상에 우이건설 예우당에프에스, 대전고용노동청충주지청장상에 송강산업() 동진PCE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모범근로자로는 충청북도기업인협의회장상에 ()엔에스티바이오 박준식 부사장 제일정밀 김재명 대표 한성피씨건설최용오 관리부장이, 음성군기업인협의회장상에는 ()동화기업 조용규 대표 서울특수가스김석환 대표 농업회사법인옥정 김명기 대표 ()이현건설 신현성 대표 ()페이퍼팩 김필용 이사 대진전력반세섭 대표 공의산업박훈종 대표 삼창씨앤에스최상규 대표 한국석재 김영호 실장이 수상했다.

 

행사를 주관한 음성군기업인협의회 오상근 회장은 기업인들의 열정과 노고에 찬사를 보낸다국내외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힘써주신 기업인들의 경제적, 사회적 지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병옥 군수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지역경제 발전과 경영혁신을 위한 기업인들의 노력에 감사드린다앞으로도 기업하기 좋은 음성 실현을 위해 다양한 기업지원 시책 발굴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