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옥 음성군수, 국비 확보 위한 광폭 행보
조병옥 음성군수, 국비 확보 위한 광폭 행보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3.11.08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병옥 음성군수가 국비 확보를 위한 광폭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역 현안 사업의 정부예산 증액을 건의하기 위해 지난 8일 조 군수는 국회를 방문했다.

이날 서삼석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해 엄태영 의원, 이원택 의원, 박덕흠 의원 등 음성군의 현안 사업 관련 의원들을 만나 음성군 주요 현안 사업비가 정부예산 최종안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건의했다.

주요 건의 사업은 내수면 종합 낚시교육센터 조성사업 음성군 화훼산업진흥지역 육성사업 음성군 상상대로 국가생태탐방로 조성사업 비점오염저감시설 설치사업 무극지구 농촌용수 이용체계재편사업 등 음성군 현안 해결의 필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군민 숙원 사업이 조속히 해결될 수 있도록 협조를 구했다.

이번 국회 방문 행보는 2024년 정부예산안 국회 심의 일정을 앞두고 진행됐으며, 이는 사실상 정부예산 확정 전, 예산 확보 성패가 갈리는 가장 중요한 시기에 발빠른 대응을 통해 국비 확보를 하겠다는 조 군수의 의지가 담겨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국가 세수난에 따라 국비 확보가 여의치 않은 상황이지만, 2030음성시 건설의 토대가 될 현안 사업들의 해결을 위해서 정부예산확보는 무엇보다 중요하다정부 예산의 순기가 마무리되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우리 군 현안사업 예산이 꼭 반영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