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 이웃사랑 양파즙 기탁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 이웃사랑 양파즙 기탁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3.11.03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가족지킴이(이사장 오서진)3(15:30) 음성군청을 찾아 시가 780만원 상당의 양파즙(200박스)을 기탁했다.

 

양파즙은 투비소프트가 대한민국가족지킴이에 후원한 제품으로 우리 농산물 살리기 일환으로 지역 농산물 신선도와 우수한 품질을 알리고 생산 농가에 소득 증대로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기획된 ‘1617 양파보감 퀘르세틴 양파즙이다.

 

청정지역 천수만 해풍과 농산물 재배 특허기술로 재배한 무농약 양파로 만든 건강식품으로 양파 겉껍질에 함유돼 있는 항산화·항염 효과가 있는 양파의 핵심 성분인 퀘르세틴이 함유되도록 양파 껍질까지 통째로 넣어 만든 제품으로 지역 저소득 노인·장애인 등 소외계층에 배부될 예정이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오서진 이사장은 고향인 음성군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에 동참하게 돼 매우 기쁘다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좋은 영향력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매년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관심을 주셔서 감사드린다기탁해 주신 물품은 소중히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대한민국가족지킴이는 이번 양파즙 외에도 2021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스크 32천매와 2022년에는 삼베 2천만원 상당 등 음성군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을 지속해서 이어오고 있다.

 

한편 오서진 이사장에 의해 10년 전 창립된 대한민국가족지킴이는 여성가족부 소속 교육 사단법인으로 사회 통합과 문화 계승을 위한 가족공동체문화 조성사업 건강가정 구현 관련 사업 건강하고 행복한 가족 지원사업 청소년문화 지원사업 건강 가정을 위한 교육사업 한부모가정, 다문화가정, 입양가정 지원사업 등 우리 사회가 필요로 하는 목적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산하에 대학교수 및 박사 등으로 구성 된 한국여가복지경영학회(회장 송동섭 단국대학교 교수)를 운영해 학술 활동 등 가족, 경영, 복지 등 다양한 분야의 학술논문들을 발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