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갑초, 골프(필드 체험) 학습 실시
오갑초, 골프(필드 체험) 학습 실시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3.11.01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 꿈나무 교실, 건강 증진! 실력 쑥쑥!

 

20231031() 오갑초등학교(교장 최정묵) 4~6학년 학생들이 골프 필드 체험학습을 실시했다. 이 행사는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행사이다.

 

오갑초등학교는 10년 전부터 골프 수업을 통해 학생들의 바른 인성과 성취감 향상을 위한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오갑초 1~6학년(전교생) 학생들은 학교 특색 교육으로 정규 교육과정 시간을 활용한 골프 교실 운영을 통해 소질을 계발하고 자아실현의 기쁨과 여가 선용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년 3회에 걸쳐 충주 파쓰리 골프 클럽을 방문해 프로 강사로부터 직접 골프 지도를 받으며 학교에서 배웠던 기본자세와 기능을 익히는 필드 체험을 진행해 오고 있다. 이 같은 신체활동 중심의 프로그램은 활동량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학생들의 활동량 증가를 통한 건강을 증진하고 평생 건강의 일환으로 학생들의 질 높은 여가 시간 활용 능력을 높여줄 수 있다.

 

최정묵 교장은 학생들의 안전 확보와 질 높은 교육내용 제공을 통해 학생·학부모(보호자)의 교육 만족도를 높이는 프로그램을 지속하여 운영할 것이며 내년 교내 골프연습장 이전신축을 통해 학생들의 건강과 실력을 키우고 즐거운 추억을 제공하는 골프 수업에 많은 지원을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