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면, ‘찾아가는 작은 음악공연’ 성료
삼성면, ‘찾아가는 작은 음악공연’ 성료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3.10.31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 삼성면(면장 신정훈)은 지난 31일 삼성초등학교 강당에서 개최된 예술공동체 해슬의 초청 연주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작은 음악공연의 일환으로 실시된 이번 공연은 삼성면이 주최하고 예술공동체 해슬이 주관했으며, 삼성청룡유치원생과 초등학생, 교직원, 면 직원 등 약 200여 명이 참관했다.

 

특히 이날에는 쉽게 접할 수 없는 유럽식 마리오네트에 한국 전통 예술을 접목해 색다른 판타지 세계를 선보이는 목각인형 한마당을 선보여 아이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김경영 삼성초등학교장은 문화예술 부문에서 상대적으로 소외던 우리 아이들이 다채로운 공연을 즐길 수 있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이러한 공연이 꾸준히 지속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공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신정훈 삼성면장은 아이들이 함께 감상하며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을 통해 문화적 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해 줄 수 있어 뿌듯함을 느낀다찾아가는 음악공연이 3회차에 접어든 만큼, 내년에도 삼성면의 자라나는 아이들이 음악 체험의 기회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삼성면은 올해만 오페라, 오케스트라, 목각 인형극 등 3회의 공연을 성공리에 마치며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