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동성초, 제46회 교육감기 시군대항 육상대회 금4개, 은3개, 동2개 획득
음성 동성초, 제46회 교육감기 시군대항 육상대회 금4개, 은3개, 동2개 획득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3.10.27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초등학교(교장 이기태) 꿈나무 육상선수들이 1024일 괴산군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46회 교육감기 시군대항 육상대회에서 금메달 4, 은메달 3, 동메달 2개를 획득하였다.

음성군 대표 선수로 참가한 13명 중 9명의 선수들이 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달성하였다.

여자초등 6학년부 높이뛰기에서 김은진 선수가 개인 최고기록으로 1위를 차지하여 초등부 마지막 경기를 금메달로 장식하였다. 김은진 선수는 내년 개교하는 (가칭)충북체육중학교에 진학하여 운동선수의 꿈을 이어갈 예정이다.

남자초등 5학년부 높이뛰기에서 고현성 선수가 1, 여자초등 5학년부 높이뛰기에서 정이주 선수가 1, 남궁준희 선수가 2위를 차지하였다. 또한 여자초등 5학년부 포환던지기에서는 임소민 선수가 2, 김윤정 선수가 3위를 차지하였다.

4학년부에서도 메달이 이어졌다. 여자초등 4학년부 높이뛰기에서 양현서 선수가 1, 남자초등 4학년 높이뛰기에서 김규원 선수가 2, 여자초등 4학년부 포환던지기에서 유가윤 선수가 3위를 차지하였다.

이기태 교장은 평소 땀 흘려 노력한 결과가 서서히 나오고 있으며 이번 대회를 통해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지도교사와 함께 찾아, 동계 훈련 때 집중적으로 보완하고 실력을 더 향상 시킬 수 있도록 준비를 철저히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