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혁신로타리클럽,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후원금 기탁
충북혁신로타리클럽,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후원금 기탁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3.10.23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호찬)은 충북혁신로타리클럽(회장 신재필)으로부터 저소득 취약계층인 장애인의 의료비와 따듯한 동절기를 보낼수 있도록 지원하는 연탄 1,600장을 지원받았다.

 

이번 의료비는 근무 중 안타까운 사고로 지체장애(하지 절단) 판정을 받아 20여년동안 휠체어를 타고 계시던 임OO님의 의료비로 사용하게 되었다. 수동 휠체어를 20여년동안 상체를 사용하여 휠체어를 밀고 다녀 항상 어깨에 통증을 느끼고 있었지만, 정확한 검사를 위해 필요한 MRI 등 비급여 의료비를 감당하기 어려워 그동안 고통을 참고 있었다. 이번 충북혁신로타리의 의료비 지원을 받아 그동안 미뤄왔던 검사를 진행할수 있게 되었다.

 

더불어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추위를 걱정하고 계실 장애인 가정에서 건강한 동절기를 보낼 수 있도록 사용할 연탄 1,600장도 함께 후원하였다.

 

충북혁신로타리 신재필 회장은 우리 로타리클럽은 지역 발전과 군민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항상 노력하고 봉사하고 고민하는 단체로서 신체적·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을 할 수 있어 고맙게 생각한다. 우리의 작은 실천이 소외계층의 삶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달 소감을 전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 전호찬 관장은 혁신로타리클럽의 따뜻한 마음이 가득담긴 나눔에 감사드린다. 기부해주신 의료비와 연탄이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다. 라고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들의 보다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상담, 사례관리, 기능강화지원사업, 장애인가족지원, 역량강화 및 권익옹호, 직업적응훈련 및 취업지원, 지역사회네트워크, 문화여가지원사업, 사회서비스, 운영지원사업, 주간보호센터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