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사회복지협의회,「심리지원교육 ‘건강테라피’」성료
음성군사회복지협의회,「심리지원교육 ‘건강테라피’」성료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3.10.16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건용)에서는 6일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종사자를 위한 심리지원교육 건강테라피를 한국동서발전() 음성그린에너지건설본부에서 지원하여 진행하였다.

 

종사자들을 위한 심리지원교육은 해마다 진행하는 교육으로 올해는 특별히 음성군체육관에서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건강테라피를 주제로 체육활동과 레크레이션을 진행하였다.

 

건강을 주제로 한 이번 교육은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들에게도 활용할 수 있는 맞춤형 교육으로 종사자들과 대상자들 모두에게 즐거움과 심리적 안정감을 주어 자존감을 높이는 프로그램이었다.

 

음성군사회복지협의회 이건용 회장은 어르신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위해 애쓰는 종사자들에게 오늘의 시간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밑거름이 되어,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의 삶을 영위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한국동서발전() 음성그린에너지건설본부 전준모 본부장은종사자들의 심리적 안정이 서비스를 제공받는 어르신들에게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음성군사회복지협의회는 푸드뱅크사업, 이동세탁사업, 좋은이웃들사업 및 사회공헌활동기부은행사업, 실버라이프케어서비스, 아동청소년희망돌봄서비스,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사업등을 통해 지역사회와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하고 폭넓은 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