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교육지원청과 국제키비탄 한국본부 음성클럽, 특수교육대상학생을 위한 우.하.하 체육대회 개최
음성교육지원청과 국제키비탄 한국본부 음성클럽, 특수교육대상학생을 위한 우.하.하 체육대회 개최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3.10.10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남덕)은 국제키비탄 음성클럽과 협업하여 105일 금왕 금빛체육센터에서 관내 초중고등 특수교육대상 학생이 참여하는 우..하 체육대회를 개최하였다.

 

음성지역 특수교육대상학생, 특수교사, 특수교육지원인력, 국제키비탄 관계자 등 약 200여명이 참가하여 공굴리기, 색판뒤집기 등 다양한 운동경기와 함께 레크레이션을 실시하였다. 행사 시작전 국제키비탄 음성클럽에서는 모범적인 특수교육대상학생 9(5, 3, 1)에게 장학금을 주어 격려하기도 하였다.

 

우하하 체육대회는 원활한 진행을 위해 지역사회 유관기관의 도움이 있었는데, 장소 협조, 자원봉사인력지원, 학생이동 등을 위해 음성군, 무극진주로타리클럽, 하나항공 여행사, 음성군자원봉사센터 등이 함께 힘써주셨다.

 

국제키비탄 한국본부 음성클럽 전종원 회장은 ..하 체육대회로 특수교육대상학생들이 손을 맞잡고 서로를 배려하고 격려하는 모습이 감동적이었다. 대회에 참가해주신 특수교육대상학생들과 대회를 위해 애써 주신 모든 관계자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음성교육지원청 교육장 이남덕은 오랜만에 열리는 체육대회에서 참가학생들 모두가 우하하 큰소리로 웃을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우리 학생들이 몸도 마음도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자랄 수 있도록 음성교육지원청에서는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