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체험 프로그램 풍성... 음성으로 여행 오세요
음성군, 체험 프로그램 풍성... 음성으로 여행 오세요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3.10.0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군수 조병옥)은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부산광역시 벡스코에서 개최된 24회 부산국제관광전 참가해 박람회장을 찾은 국내·외 방문객을 대상으로 음성군 관광시책 및 축제를 홍보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홍보는 충북 중부권관광협의회(음성,증평,진천,괴산,충북도)가 함께 하는 공동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군은 이번 박람회에서 어린이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박물관 투어와 산업관광 여행 프로그램인 팩토리투어를 중점적으로 홍보했으며 흥미진진한팩토리투어센터 기문평화기념관 수소안전뮤지엄 철박물관 매괴박물관 음성군품바재생예술체험촌 백야목재문화체험장을 소개하고 한독의약품 볼빅 골프공 코리아크래프트브류어리 수제맥주 음성청결고춧가루 등을 전시·홍보했다.

 

이와 함께 군은 음성군품바재생예술체험촌의 자투리 가죽을 활용한 그립톡 만들기, 바다유리 목걸이 만들기, 업싸이클링 팔찌 만들기, 흥미진진한 팩토리투어센터의 사랑의 묘약 만들기 등 전시 기간 매일 다른 체험프로그램으로 방문객들에게 음성군만의 관광매력을 널리 알렸다.

 

이번 가을, 겨울에 아이들과 함께 여행할 관광지를 살펴보고 있다면 추위 걱정 없는 음성군의 박물관투어와 팩토리투어 공장에서 학습과 체험의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채수찬 문화체육관광과장은 앞으로도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는 재미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가을, 겨울 최적의 여행지인 색다른 매력의 음성군을 방문하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