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청사 복도 갤러리 4차 전시회... ‘느릿한 삶’
음성군, 청사 복도 갤러리 4차 전시회... ‘느릿한 삶’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3.10.05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군수 조병옥)은 지난 4(10:30)부터 군청 본관 2층 복도 갤러리에서 2023년 제4차 전시회를 시작했다.

 

이번 4차 전시회는 느릿한 삶을 주제로 한국문인협회 음성지부 지역 작가들이 만든 40여점의 시·수화 작품이 선보이며, 오는 12월 말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음성군 청사 복도 갤러리는 2021년부터 다양한 분야의 작품을 전시해 오고 있다.올해는 장영란 화가의 개인전, 한국사진작가협회 음성지부의 사진작품, 한국미술협회 음성지부의 미술작품을 전시한 바 있다.

 

군 청사 복도 갤러리는 군민들이 쉽게 찾을 수 있는 생활 속 문화공간으로 군 청사 방문객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군은 앞으로도 청사 복도 갤러리를 통해 지역 예술인 지원과 다양한 작가들을 소개·발굴하는 장을 마련하고, 주민들이 항상 찾아가고 싶은 일상 속 예술공간으로 만들어갈 계획이다.

 

강희진 음성예총 지회장은 청사 복도 갤러리를 통해 지역 작가들과 주민들이 소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하고 좋은 작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이번 전시회의 주제인 느릿한 삶과 같이 군청을 방문하는 군민들께서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여유를 찾으셨으면 한다앞으로도 주민의 문화적 욕구를 반영해 다양한 분야의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