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 소이면 소이곳간409에 국수제품 100인분 기탁
㈜면사랑, 소이면 소이곳간409에 국수제품 100인분 기탁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3.09.13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군 소재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대표 정세장)13일 소이면 소이곳간409’에 국수제품 100인분을 기탁했다.

 

면사랑에서는 진천군 인접 지역인 음성군의 공유 냉장고 운영 관련 기사를 보고 소이면행정복지센터로 직접 연락해 국수제품 100인분을 기탁 의사를 밝혔으며, 매월 정기적으로 50인분의 제품을 소이곳간409에 기탁하기로 했다.

 

면사랑 임찬원 공장장은 지역의 나눔 문화를 실천할 수 있는 소이곳간409에 우리 기업 제품을 기탁하게 돼 의미가 크다”, “꿈꾸고 생각하며 정성을 다한다는 면사랑의 구호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이웃과 나누는 삶을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재정 민간위원장은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면사랑이 지역사회에 큰 귀감이 되고 있다, “기탁해 주신 물품은 소이면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염규화 소이면장은 지역의 나눔실천 통로인 소이곳간409에 큰 관심을 가져주신 면사랑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소이면을 위한 나눔실천사업에 더욱더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천군 소재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의료비 지원사업 뿐만 아니라 매년 정기적인 후원과 기부활동으로 소외이웃을 위한 지원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