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천초등학교 학생회‘예꿈별 나눔장터’ 수익금 기부
용천초등학교 학생회‘예꿈별 나눔장터’ 수익금 기부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3.07.21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장터를 통한 사랑의 나눔 실천-

 

2023720() 용천초등학교 학생회(학생회장 최혜림)에서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호찬)예꿈별 나눔장터수익금을 기부했다.

 

용천초등학교에서 전교생을 대상으로 하는 예꿈별 나눔장터가 진행되었다. 위 활동은 학생들이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건들을 장터 형식으로 판매를 하는 활동으로, 단순히 장터 활동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판매금액을 지역에 필요로 하는 대상을 찾아 기부하는 활동이다.

 

이 날 예꿈별 나눔장터를 통하여1,394,080원이 모금 되었고, 모금액은 학생회의를 통하여 음성군의 장애인 복지를 위해 사용하고자 하는 의견으로 모여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이 선정되었다.

 

용천초등학교 학생회(학생회장 최혜림)기부금이 음성군에 있는 장애인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 하였으며, 이에 음성군장애인복지관(전호찬)용천초등학교에서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실천해준 나눔에 감사하며, 음성군의 장애인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건강식을 선물하는데 기부금을 활용하겠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기관소개)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들의 보다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상담, 사례관리, 기능강화지원사업, 장애인가족지원, 역량강화 및 권익옹호, 직업적응훈련 및 취업지원, 지역사회네트워크, 문화여가지원사업, 사회서비스, 운영지원사업, 주간보호센터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장애인복지에 궁금한 사항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043-883-2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