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교육지원청, 음성군 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협의회·학교학부모연합회· 유초중등교장협의회 소통간담회 성료
음성교육지원청, 음성군 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협의회·학교학부모연합회· 유초중등교장협의회 소통간담회 성료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3.07.20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교육지원청은 2023. 7. 19.() 오전 1030분 음성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교육공동체 간 공감과 소통을 위한음성군 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협의회·학교학부모연합회·유초중등교장협의회 소통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는 음성군 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협의회, 학교학부모연합회, 유초중등교장협의회 및 음성교육지원청 관계공무원 28명이 참석한 가운데 음성교육지원청 주요 정책 홍보 및 추진 성과 공유에 이어 지역 교육 현안을 논의하는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남덕 교육장은 이번 소통간담회를 통해 부서별 주요 추진 사업에 대해 논의하며 정책 이해도 및 신뢰도를 제고하고, 나아가 교육 현장의 생생한 요구를 청취함으로써 현장 중심의 교육 시책을 발굴하는 계기가 된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공감·동행의 음성교육이 실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중기 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협의회장은 이번 소통간담회를 통해 민관이 함께 다양한 관점에서 지역 교육 현안에 대해 고민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교육공동체 간 공감·소통의 시간이 많아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