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대 음성군의회 개원 1주년 기념식 및 성인지교육 실시
제9대 음성군의회 개원 1주년 기념식 및 성인지교육 실시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3.07.05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의회(의장 안해성)4(), 9대 군의회 개원 1주년을 맞아 조병옥 군수와 조병철 신임 부군수, 집행부 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9대 음성군의회 개원 1주년 기념식을 개최하여 지난 1년간의 발자취를 되돌아보고, 향후 의회 운영의 각오를 새롭게 다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9대 음성군의회는 20227월 안해성 의장, 유창원 부의장을 비롯한 8명의 의원이 힘차게 출발하여 정례회 3·임시회 9회의 회기를 거치며, 31건의 의원발의 조례를 입법하여 불합리한 제도를 개선하고 군민 편의를 위한 활동을 전개했다. 또한, 행정사무감사에 있어 총 126건의 조치의견을 제시하여 시정의 시행착오를 예방하고 시민의 이익을 대변하였으며 93건에 달하는 군정질문과 5분 자유발언을 통해 행정의 올바른 방향을 제시했다.

 

또한 개원 1주년을 맞이하여 성평등의식 함양과 성인지력 향상을 통해 의원들의 인식 개선과 정책 역량 강화를 위한 의원 성인지교육을 실시하였다.

 

안해성 의장은 지난 1년간 군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 동료 의원들과 함께 그간 미흡했던 점은 보완하고 지역발전을 위하여 군민과 소통하고 군민이 공감하는 열린 의회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