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음성읍민 화합 체육대회 및 열린음악회
제20회 음성읍민 화합 체육대회 및 열린음악회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3.04.21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2회 감곡면민 화합 체육대회 및 제21회 감곡면민 열린음악회

음성읍민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기 위한 제20회 음성읍민 화합 체육대회 및 열린음악회가 지난 23일 음성체육관에서 1000여명의 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됐다. 

음성읍체육회(회장 신현성)가 주관하고 음성읍, 음성읍 이장협의회가 후원한 이번 행사에서는 16개 팀이 마을의 명예를 걸고 쌀가마니 들기, 제기차기, 구슬치기, 윷놀이 등의 민속경기와 단체줄넘기, 훌라후프, 공굴리기 등의 체육 경기로 대결을 펼쳤다. 

또한 열린음악회에서 초대 가수 공연 및 읍민 노래 경연이 열려 지역 주민이 함께 즐기는 흥겨운 화합의 장이 마련되기도 했다. 

신현성 체육회장은 “이번 체육대회와 열린음악회가 아무런 사고 없이 선의의 경쟁을 통해 마을간 우정을 돈독히 하고 읍민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옥 음성읍장은 “행사 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음성읍 체육회와 이장협의회, 단체장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음성읍이 한층 더 단결해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감곡면에서도 같은 날 이와 함께 22일, 감곡생활체육공원 운동장에서 감곡면민 화합 체육대회 및 열린음악회가, 1500여 명의 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감곡면 체육회(회장 이석기)가 주관하고, 감곡면 이장협의회(회장 홍석균)가 후원한 이번 행사에서는, 8개 팀이 비료포대 들기, 팔씨름, 줄다리기 등의 경기로 대결을 벌였다.

또한 열린음악회에서는 초대 가수 공연 및 면민 노래자랑이 열려, 4월의 운동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석기 체육회장은 “체육대회와 음악회로 주민들이 하나로 어우러질 수 있어 기쁘며, 감곡면 체육회는 앞으로도 주민 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상섭 감곡면장은 “행사 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감곡면 체육회와 이장협의회, 그리고 기관사회단체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이번 행사가 감곡면 화합과 도약의 밑거름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