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2회 충북소년체전 음성 지역 참가선수 활약 빛나
제52회 충북소년체전 음성 지역 참가선수 활약 빛나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3.04.1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초부 포환(동성초6 고수민) 대회신기록 달성-

 

충청북도음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남덕)4.7.()에서 4.8.()까지 충주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 제52회 충북소년체전 육상경기대회에 음성 관내 초·중학교 1746명의 선수들이 출전하였다

이번 대회에서 음성 지역 학생들은 남초부 멀리뛰기(무극초 김예건), 여초부 멀리뛰기(무극초 민수아), 여초부 80m 달리기(대소초 박지은) 등 금 6, 4, 3개를 기록하였다. 특히 여초부 포환던지기에 출전한 동성초 고수민 학생은 9.49m기록으로 대회 신기록을 달성하는 등 음성 지역 학생들의 선전은 빛이 났다.

52회 충북소년체전에서 음성 지역은 육상경기 뿐만 아니라 배드민턴(삼성중), 레슬링(한일중), 유도(대소초), 자전거(음성여중), 소프트테니스(남신초&수봉초연합, 음성중), 씨름(용천초), 수영(동성초) 세부종목에서 1위를 수상하여 527일 울산에서 개최되는 제52회 전국소년체전에 도대표로 출전할 예정이다.

음성교육지원청교육장(이남덕)그 동안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음성 지역 학교 담당자와 학생들이 꾸준히 연습과 훈련을 하였기에 이번 대회에서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었다 무엇보다 학생들을 격려하고 지원해주신 학부모님과 지도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 전국소년체전에서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짧은 기간이지만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