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용 충북도의원 음성군수 출마 공식선언
이필용 충북도의원 음성군수 출마 공식선언
  • 유재윤
  • 승인 2010.02.10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로 뛰는 세일즈맨 군수되겠다”


이필용 충청북도의회 의원이 10일 음성군청 대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오는 6월2일 실시되는 지방선거에서 음성군수에 출마한다고 공식 선언 했다.

이의원은 이날 출마 회견에서 “군민 모두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잘살고 행복한 음성군을 함께 만들어가고 비젼과 목표를 제시 하고 새로운 변화로 강한 음성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히고 “음성군은 중부고속도로,중부내륙고속도로개통,2016년 중부내륙철도 감곡역 개통등 물류의 중심,교통의 중심,국토의 중심군으로 도약의 호기를 맞고 있다”며“이제 분열과 갈등의 리더십이 아닌 포용과 화합의 리더십으로 군민역량을 결집하여 분명한 목표를 향하여 나간다면 잘사는 음성은 반드시 이룩될 수 있을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7년간 도의회 행정위원회 소속 경험을 바탕으로 ▲혁신도시와 연계 각종산업단지 조성사업등 현안사업을 지속 추진하고 ▲지역 농특산물의 명품브랜드육성▲노인,여성,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주민복지 실현▲관내저수지,전통테마마을등을 연계시키는 관광산업육성▲지역간 균형발전을 위한 바둑판 모양의 도로망 구축등의 발전방향을 제시했다.

아울러 그는“자치단체간 무한경쟁에서 음성군이 앞서 나가려면 훌륭한 선장이 필요하다”고 역설하며“모든 역량을 발휘하여 군민 여러분께 헌신하는 세일즈맨 군수가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