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진정한 자아를 찾아 떠나는 시간 여행’ 2022. 다올찬 행복·나눔 학부모 아카데미 개강
‘힐링! 진정한 자아를 찾아 떠나는 시간 여행’ 2022. 다올찬 행복·나눔 학부모 아카데미 개강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2.09.20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북도음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영정)은 교육공동체로서 학부모들의 교육 참여 역량 강화를 위하여 919()다올찬 행복·나눔 학부모 아카데미를 개강하였다.

힐링! 진아(眞我), 자아를 찾아서 떠나는 시간 여행이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학부모 아카데미는 사전 신청을 한 음성지역 학부모 11명이 참여하여 928()까지 총 5회기에 걸쳐 15차시로 운영될 예정이다.

소규모 맞춤형으로 진행된 이번 학부모 아카데미는 공감예술심리상담센터의 황경숙 상담사를 강사로 초빙하여 코로나19로 자녀들 못지않게 힘든 시기를 겪었던 학부모들에게 예술매체를 활용하여 자신의 내면을 돌아보고 진정한 자아를 찾아 치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음성군 학교학부모연합회 최병화 회장(삼성중 학부모)코로나 팬데믹으로 지쳐 있는 학부모들에게 예술심리 상담이라는 새로운 방식으로 학부모 스스로 자신의 내면을 돌아볼 수 있었고, 똑같은 고민을 가진 학부모들과 만나 서로 공감하고 치유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라고 하였다.

이영정 교육장은이번 다올찬 행복 나눔 학부모 아카데미를 시작으로 학부모들에게 필요한 맞춤형 연수를 다양하게 제공하여 교육공동체로서의 학부모 역량 강화에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