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관광두레 잼토리, 2022년 충북 대표 여행상품 선정
음성관광두레 잼토리, 2022년 충북 대표 여행상품 선정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2.04.04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사꽃 길따라’...복사꽃 만개한 4월 중순만 즐길 수 있어
꽃길 테마 여행 특성상 기간 한정돼 희소성 높아 인기 높을 듯

 

음성군은 충청북도가 주관한 2022 충북 대표 관광상품 선정 사업에서 음성관광두레 ㈜잼토리(이하 잼토리)의 '복사꽃 길따라' 상품이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잼토리는 음성관광두레 주민사업체로 2021년 한국관광공사 스토리 공모전 전국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잼토리는 올해 정식 여행업 등록 후 재미있는 스토리 여행을 컨셉으로 군의 지역자원을 활용한 테마여행상품을 개발하는 청년 주민여행사다.

지난해부터 군은 이아리PD와 함께 KTX 감곡장호원역을 중심으로 여행상품개발을 준비했다.

이에 탄생한 ‘복사꽃 길따라’ 상품은 현장답사를 통해 여행상품 기획부터 개발까지 감곡면 주민들이 직접 참여해 여행상품의 멋을 더했다.

복숭아의 고장 감곡면의 마을별 이야기와 아름다운 복사꽃 풍경을 함께 즐기는 꽃길 테마 여행은 일 년에 단 3주 복사꽃이 만개한 4월 중순에만 만날 수 있다.

잼토리는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 이커머스 기업 위메프와 협업해 3월 중순부터 여행상품 홍보와 모객을 진행하고 있다.

본격적인 상품 판매는 4월에 이루어질 예정이다. 계절 상품 외에도 사시사철 가능한 음성의 산업관광 여행, 춤추는 양변기 투어와 재미있는 의학 이야기 투어를 판매 중이다.

앞으로 잼토리가 해당 상품으로 관광객을 유치하면 도 관광협회로부터 모객 규모에 따른 인센티브가 제공되며 충북 대표 관광 상품으로 홍보되는 혜택도 누리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