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진 관련 브리핑
코로나19 확진 관련 브리핑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1.02.03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수 조병옥입니다.

우리 군에 소망병원 집단발생이 마무리되어 가는 시점에/ 또다시 코로나19 확진자 집단발생으로/ 군민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에 집단 발생한 음성축산물공판장(이하 공판장)/ 공판장에 소속된 직원 2명이 거주지인 서울시에서 코로나 유증상으로 자발적 검사를 하여/ 어제 21일 오전 최종 확진판정을 받았습니다.

우리군에서는 21일 상황의 심각성을 인지하여/ 공판장에 이동선별진료소를 설치 후/ 공판장 소속 직원 698명을 대상으로 전수검사를 완료하였으며, 현재까지 최초 서울시 확진자 포함하여/ 13명의 확진자가 발생하였고/ 신속한 치료를 하여 병상배정을 요청하였습니다.

확진자 13명은/ 검사기관 지역별로 서울시 5, 청주시 1, 진천군 3, 음성군 4명이며/ 도매인 조합원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우리 군은 이번 사안의 중대성을 심각하게 인식하고/ 충청북도 역학조사관과/ 음성군 보건소 관련팀을 현장에 투입하여/ 감염원 및 접촉자 확인/ 감염경로 추적 등 역학조사를 진행 중입니다.

관련시설인 공장동 및/ 사무동에 대하여 방역·소독을 완료 하였으며, 설명절을 맞이하여 음성축산물공판장이 정상화 될 수 있도록 모든 행정력을 동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음성화훼공판장 등/ 전국 각지에서 다수인이 모이는 시설에 대하여/ 방역수칙 준수 여부를 일제 점검할 계획입니다.

군민들께서는 이번 음성축산물공판장 집단발생으로 인하여 동요하지 마시고/ 각자의 자리에서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선별진료소에서는 증상이 없어도 무료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니/ 가벼운 증세가 있더라도 직장에 나가시지말고/ 신속하게 까운 선별진료소에서/ 검사를 받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음성군은 더욱 철저한 조치를 통하여 군민 여러분과 함께/ 이번 위기를 반드시 극복하고/ 안정화 될 수 있도록/최선의 모든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