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신년사
2021년 신년사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0.12.31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 성 군 의 회

존경하는 11만 군민 여러분 !

그리고 동료 의원 여러분과 공직자 여러분!

 

희망찬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이하여 군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성취되기를 진심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음성군의회가 열정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과 지방자치의 동반자로서 군민의 복지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한 집행부 공직자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

 

8대 후반기 음성군의회가 출범한 지난 한 해는

코로나19로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세상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음성군의회는 그 어느 때보다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하며 군민 여러분의 어려움을 보듬을 준비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기대와 희망을 다시 한 번 가슴 깊이 새기면서 새해에도 기본과 원칙을 바탕으로

실천하는 의회, 신뢰받는 의회구현으로 군민의 삶에 힘이 되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먼저, 군민과 소통하며 진정한 군민의 대변자이자 봉사자로서 늘 군민 가까이에서 발로 뛰는 현장중심의 의회가 되어, 각계각층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군민과 소통하고 군민이 공감하는 열린 의회가 되겠습니다.

 

또한, 군민의 삶과 직결되는 사안에 대한 정책을 개발하고, 그것을 조례에 담아 시책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연구하고 학습하는 정책의회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집행기관에 대한 엄격한 감시와 건전한 비판으로 효율적인 행정이 되도록 촉구하는 한편,

대한민국의 중심, 행복한 음성실현을 위해 상호 협조체계를 공고히 하고 동반자적 협력관계를 유지하여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선진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존경하는 11만 군민 여러분 !

그리고 동료 의원 여러분과 공직자 여러분!

 

올 해는 의회의 역할이 어느 때보다 막중하다고

생각합니다. 코로나 장기화에 따른 대응책 마련과 고단한 군민들의 일상을 치유하고, 생계의 고통을 해결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발로 뛰는 의회가 될 것입니다.

 

모쪼록, 새해를 시작하면서 힘차게 내딛는 첫 발걸음이, 한 해를 마무리하는 마지막 날까지 멈추지 않고

이어질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신축년(辛丑年)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1. 1. 1.

 

음성군의회 의장 최 용 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