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일참, 음성군노인복지관 노인맞춤서비스 “후원물품” 전달
(주)제일참, 음성군노인복지관 노인맞춤서비스 “후원물품” 전달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0.12.31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노인복지관(관장, 임종훈)1224()제일참(대표, 김상회)과 연계하여 노인맞춤돌봄서비스 금왕, 삼성, 생극, 감곡 전체 대상자 750명에게 후원물품(건티슈 168박스, 손소독티슈25박스, 세정티슈 27박스)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물품을 기증한 제일참은 삼성면 소재한 가정생활용품 생산업체로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에 필요한 물품을 지역사회에 후원하는 등 지속적으로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보내고 있는 기업이다.

후원을 받은 금왕읍에 거주하는 김〇〇대상자는 청소에 필요한 티슈가 많이 필요했었는데 이렇게 소독까지 할 수 있는 소독용 물티슈를 전달 받게 되어 개인위생 관리에 유용하게 잘 사용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임종훈 관장은 방역에 필요한 물품을 기증받아 참으로 고마운 마음이며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후원해 주시는 ()제일참 업체에 감사드린다.” ,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 다방면의 지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상회대표는 하루 빨리 코로나 19가 종식되어 평온한 일상이 돌아왔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도움을 주고 싶다고 강조했다.

음성군노인복지관은 2020년 노인맞춤돌봄서비스사업 수행기관으로 금왕, 삼성, 생극, 감곡 4개 읍면 750명을 대상으로 주 1회 가정방문, 2회 유선을 통한 말벗서비스, 사회참여, 생활교육, 일상생활지원, 자원 발굴 연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연말연시를 맞아 추위에 취약한 노인들이 이웃들의 따뜻한 사랑과 관심을 기다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