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하이텍 상우공장 다물단 ‘사랑의 쌀 모으기’나눔 행사
DB하이텍 상우공장 다물단 ‘사랑의 쌀 모으기’나눔 행사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20.10.05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기점으로 음성군 감곡면에 위치한 DB하이텍 다물단에서는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에 참여해 마련한 쌀 580kg을 금일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호찬)에 전달했다. DB하이텍 관계자는 매년 명절마다 2회씩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특히나 2020년 올해 추석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을거라고 생각된다. 고향 방문도 자제해야 할 만큼 예년과는 다르게 힘드시리라 생각하여, 우리 다물단의 애향애덕의 마음을 전달합니다.”고 말했다.

DB하이텍 상우공장은 2008년부터 현재까지 12년동안 변함없은 나눔 실천과 함께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큰 힘이 되어주고 있는 기업체이며, 사랑의 쌀 나누기를 포함한 김장김치 나누기, 사랑의 연탄 나누기 등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이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장은 우리 복지관은 지역사회에 있는 다양한 사회단체와 기업체 등 유기적인 상호 협력을 통해 장애인 복지증진을 위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고, 장애인들의 보다 나은 행복한 삶을 응원하기 위해 힘쓰고 있는데, 매년 이렇듯 큰 도움을 주시니 정말 너무나 감사드리고 우리가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사명감이 든다.”고 말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들의 보다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상담, 사례관리, 기능강화지원사업, 장애인가족지원, 역량강화 및 권익옹호, 직업적응훈련 및 취업지원, 지역사회네트워크, 문화여가지원사업, 사회서비스, 운영지원사업, 주간보호센터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장애인복지에 궁금한 사항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043-883-2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