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교육사업성과 발표·주요현안 토론
상반기 교육사업성과 발표·주요현안 토론
  • kcm
  • 승인 2018.10.23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교육정책 청문관 음성지역협의회 개최
 음성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하반기 충북교육정책 청문관 음성지역협의회가 열리고 있다.
음성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하반기 충북교육정책 청문관 음성지역협의회가 열리고 있다.

'2018. 하반기 충북교육정책 청문관 음성지역협의회'가 지난 11일 음성지역 청문관과 교육지원청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회의는 2018년도의 주요업무 계획 및 특색사업에 대한 상반기 성과를 교육지원청의 설명을 듣고, 현재 추진 중인 행복교육지구와 주요현안사업 등을 공유하면서 음성교육 전반에 대한 의견수렴과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참여·소통·협력의 교육공동체 구현 ▲공교육 내실화 ▲교육복지 확대 등 음성교육지원청의 주요 시책들과 더불어 2대 특색사업인 ▲ 배움 중심의 민주적인 학교 문화 혁신 ▲ 음성다움 교육과정으로 마을 품은 학교 만들기에 대한 의견이 오가면서 많은 공감대가 형성됐다.
교육지원청과 청문관들은 앞으로도 상호 소통과 교류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기로 하고 선도적인 음성 교육문화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기로 했다.
김덕순 교육장은 “요즘처럼 빠르고 다양하게 변화하는 교육환경 변화 속에서는 학부모와 도민의 다양한 의견과 참여가 필요하다”면서 “음성지역협의회의 다양한 의견들을 정책에 반영하여 한층 더 높은 수준의 교육환경이 제공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