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인재 양성 동참 및 사랑의 난방유 나눔 실천
지역인재 양성 동참 및 사랑의 난방유 나눔 실천
  • 신정용
  • 승인 2016.12.19 2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왕읍 이장협의회 장학금 기탁, 노인회분회 난방유 지원

▲ 성기타 금왕읍 이장협의회장과 구자평 금왕읍장 등이 장학기금 증서를 들어 보이고 있다.
▲ 성기타 금왕읍 이장협의회장과 구자평 금왕읍장 등이 장학기금 증서를 들어 보이고 있다.
금왕읍 이장협의회(협의회장 성기타)는 지난 15일 지역인재양성을 위해 장학기금 200만원을 (재)금왕장학회(이사장 여용주)에 기탁하고, 음성군대한노인회 금왕읍분회에도 유류대 100만원을 지원했다.
성기타 이장협의회장은 “장학금과 난방유 지원은 연말을 맞아 의미 있는 곳에 쓰고자 이장님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아 마련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후학들이 마음 놓고 학업에 정진하는 데 보탬이 되고, 어르신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지내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여용주 이사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이렇게 장학금을 쾌척해 주신 데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장님들의 소중한 마음이 담긴 장학금은 지역의 우수인재양성 기금으로 활용 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구자평 금왕읍장은 “금왕읍 이장협의회에서 이렇게 장학사업을 더불어 금왕읍 노인회분회에 난방유 지원에도 뜻을 모아주셔서 감사하고 소중한 장학금은 지역인재 양성에 큰 밑거름이 될 것이며, 지역 어르신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지내시는데 도움이 되어 기쁘다”며 “나눔 실천을 계기로 우리 금왕읍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