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우 충북교육감 음성 방문
김병우 충북교육감 음성 방문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15.04.24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교육 발전을 위한 '음성교육발전 간담회

음성교육지원청은 24일 김병우 충청북도교육감, 이필용 음성군수를 비롯한 음성지역 기관단체장과 학부모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음성교육발전 간담회'를 열었다.
음성교육지원청은 24일 김병우 충청북도교육감, 이필용 음성군수를 비롯한 음성지역 기관단체장과 학부모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충청북도음성교육지원청(교육장 고병일)은 24일 김병우 충청북도교육감과 이필용 음성군수를 비롯한 음성지역 기관단체장과 학부모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음성교육발전 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자리에서 김병우 교육감은 수업과 생활지도 중심의 학교 교육을 실현하기 위한 교원 업무경감의 중요성을 자세히 설명하고, 실현 가능한 방안을 마련하여 실천하려는 교육가족의 노력을 주문하면서, 도교육청에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교육 관계자와 학부모들은 음성 지역에 근무하는 교원의 잦은 이동으로 인한 학교 안정화 저해 문제,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방안, 특수교육 대상 학생에 대한 지원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적극적인 소통과 화합으로 교육발전을 위해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아울러, 무극초(교장 한백순)로 이동한 김병우 교육감은 교사들과 대화의 시간을 갖고 교육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개선방안을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병우 교육감은 “신나는 학교, 즐거운 배움, 따뜻한 품성이 어우러지는 함께 행복한 교육을 실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교육가족 모두의 협조를 당부하고, “음성교육 발전을 위한 매우 유익한 소통의 자리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