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 선율를 느껴보세요
재즈 선율를 느껴보세요
  • 허 진
  • 승인 2013.07.09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문화예술회관, 신현필&NU STREAM Band 공연

2013 One Day Festival 신현필&NU STREAM Band 공연모습
2013 One Day Festival 신현필&NU STREAM Band 공연모습

음성군이 오는 12일 오후 문화예술회관에서 전국에서 열리는 음악축제인 '2013 원데이 페스티벌(One Day Festival)'에 동참해 '신현필&NU STREAM Band' 공연을 연다.

이번 공연은 전국 38개 시․군에 있는 65개 문예회관과 대안공간에서 동시에 개최되며, 하루 오후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클래식, 재즈, 국악, 실험예술 등 다양한 장르의 연주자 290여 명이 참여한다.

음성문화예술회관을 비롯해 같은 날 동 시간에 다양한 장르의 음악회가 열리며, 세계 어느 곳에서도 유례를 찾아보기 어려운 유일무이한 대모 프로젝트이다.

음성에서 열리는 공연에는 색소포니스트인 신현필씨를 중심으로 피아노(전용준), 베이스(신동하), 드럼(김대호) 등으로 구성됐다. 공연 시간은 60분으로 관객들에게 재즈 장르 특유의 아름답고 따뜻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신현필씨는 버클리 음대에서 작곡과 연주를 전공하고 2010년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에서 '올해의 솔로이스트'상을 받으며 주목받았다. 국내 재즈씬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최고의 재즈 색소포니스트다.

이번 재즈 공연은 만 7세 이상 어린이와 부모님들이 함께 관람할 수 있으며, 전석 3,000원으로 음성문화예술회관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공연은 음성문화예술회관(☎871-3883~4)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