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소년체육대회 대표선수 격려
전국소년체육대회 대표선수 격려
  • 박명자
  • 승인 2013.05.06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수경례중인 늠름한 음성군 선수들
거수경례중인 늠름한 음성군 선수들

임광혁 음성교육지원청교육장은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대구광역시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42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참가하는 정구, 육상, 유도 등 대표선수들이 훈련하고 있는 훈련장을 찾아 격려금과 격려 물품을 전달하며 선수들을 격려했다.

군교육지원청은 정구, 유도, 육상 등 8종목 61명의 선수가 도 대표선수로 선발되어 자신의 기량을 향상시켜 좋은 성과를 거양하기 위해 코치들의 열정적인 지도아래 매일 4~5시간씩 강도 높은 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전국소년체육대회에는 금4개, 은1개, 동5개 등 10개 이상의 메달 획득을 목표로 삼고 학교, 지도자, 학부모들이 똘똘 뭉쳐 대표 선수들이 마음 놓고 훈련에만 열중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지난 제41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유도 종목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무극중 고윤아 선수는 “이번 대회에서는 반드시 금메달을 획득, 학교와 고장의 명예를 높이고 부모님의 자랑스런 딸이 되겠다"고 다짐하며, 남자 선수들을 훈련 파트너로 삼아 훈련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훈련장을 찾은 임광혁교육장은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해 훈련에 매진하여 제42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모든 선수들이 좋은 성과를 거두어 달라고 하며, 지도자들에게는 선수들의 부상과 안전사고 예방에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고 밝혔다.
선수들을 격려하고 있는 임광혁 교육장
선수들을 격려하고 있는 임광혁 교육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